newlifeconcert.org is provided in English. Would you like to change to English?

장길자 명예회장 인사말

사랑의 노래로 지구촌 가족들의 아픔을 다독이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로 응원을 보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

한 해를 보내는 즈음이면 우리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사랑의 노래로 지구촌 가족들의 아픔을 다독이며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로 응원을 보내왔습니다.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한결같은 목소리로 어려운 이들에게 생명과 사랑을 전해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가슴 깊은 곳에 변치 않는 사랑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머니는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러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과 세계를 지구촌 가족으로 돌보는 따뜻한 사랑에 힘입어, 난치병으로 고통받던 아이들이 새 생명을 얻고 이재민과 기후난민, 물 부족 국가의 국민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며 건강을 되찾고 희망을 일궈가고 있습니다.

그 모습을 접할 때마다 우리의 선택이 참으로 가치 있는 선택이었음을 확신합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 함께해온 모든 분들은 인생의 수많은 선택 중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사랑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마음이 포근하고 따뜻한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우리 모두에게 내일의 희망이 되고 밝고 힘찬 에너지가 되면 좋겠습니다. 그 에너지가 모아져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고 나누며,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우리는 지구라는 한 집안에 살고 있는 가족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니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갖고 항상 힘내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